본문 바로가기

코칭독서

알아차림의 힘 - [고요함의 지혜 by.에크하르트 톨레]

 

#알아차림의힘

 

오늘도 전 미래의 생각에 골몰합니다.

 

어떻게 하면 내가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을지,

내가 코치라는 소명을 잘 가지고 과연 어려운 과정도 잘 극복할 수 있을지...

'나'에게 두려움과 욕망이 계속 말을 거네요.

나는 지금 두렵구나. 나는 지금 욕심을 내고 있구나,라는 생각을 수긍하니

마음속의 두려움과 욕망이 언제 있었냐는 듯 흙탕물에 진흙이 가라앉듯 가라앉습니다.

 

알아차린다는 것, 참 간단하고도 강력한 힘이라는 걸 오늘도 새삼 깨닫습니다.